コウォン整形外科

원장님 최고입니다 ♥♥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원장님 최고입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6회 작성일

본문

0bcaf772aa3f626621c2eb2642225918_1636700787_8062.png

0bcaf772aa3f626621c2eb2642225918_1636700787_8785.png

0bcaf772aa3f626621c2eb2642225918_1636700787_9551.png

0bcaf772aa3f626621c2eb2642225918_1636700787_5722.png

0bcaf772aa3f626621c2eb2642225918_1636700787_6431.png
0bcaf772aa3f626621c2eb2642225918_1636700787_7277.png


코원성형외과에서 코수술 1주차 입니다

어제 부목 떼서 아직 많이 부어있구 멍두 들어있었네요 ㅠㅠ 

진짜 수술 한거 너무 만족합니다 ㅠㅠ

제가 원하던 라인이 너무 잘나와서 좋은데 언넝 붓기가 바졌으면 좋겠네요ㅠ 실제로 보면 얄쌍한데 사진이 좀 퍼져서 나온데 아쉽네요 ㅠㅠ

원장님 최고입니다 ♥♥


-위 글은 잉융잉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