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김형택 원장님 이쁜코 만들어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김형택 원장님 이쁜코 만들어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8회 작성일

본문

63217818965badf77a494f58a339d0d0_1736151688_9916.jpg
 


63217818965badf77a494f58a339d0d0_1736151689_0625.jpg
<수술 전>


63217818965badf77a494f58a339d0d0_1736151689_1253.jpg
 


63217818965badf77a494f58a339d0d0_1736151689_1883.jpg
 


63217818965badf77a494f58a339d0d0_1736151689_2418.jpg
 

<수술 후>


수술 한달차 후기입니다! 


수술 전에 매부리코때문에 큰 스트레스 였는데

원장님 덕분에 정말 만족스러운 코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는 모보형물 비중격 연골만 사용하여 수술했고 

1~주 까지는 붓기 때문에 걱정 했는데 3주차 부터는 

붓기가 거의?? 다 빠져서 제가 딱 원하던 코모양이 되었스니다


이 병원을 선택한 이유는 제가 궁금한점과 그 이외에도 설명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무엇보다 1인병원,  CCTV, 병원 시설 등 

정말 만족스러워서 바로 예약했습니다. 첫 수술이라

걱정 많았지만 주변에서도 코가 이쁘다고 얘기를 들으니까 너무

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김형택 원장님 이쁜코 만들어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위 후기는 밥풀조아 님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