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정말 선생님의 센스를 믿고 맡기길 잘했어요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정말 선생님의 센스를 믿고 맡기길 잘했어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6회 작성일

본문

d73313b71e4c02df32db062fb0905451_1735618898_3261.jpg
 



d73313b71e4c02df32db062fb0905451_1735618898_4294.jpg
 

<수술 전>


d73313b71e4c02df32db062fb0905451_1735618898_5285.jpg
 
d73313b71e4c02df32db062fb0905451_1735618898_6259.jpg
 

d73313b71e4c02df32db062fb0905451_1735618898_7746.jpg 

<수술 후>



6일째


정말 콧방울 정도의 테이핑이 

너무 가려워서 견디다 못해 한숨도 못 잤기 때문에 

실밥을 하루 앞당길 수 없을까 병원상담!!


'힘드실것 같으면 상처 상태를 확인하고

문제가 없으면 오늘 실밥을 제거할수있습니다.4시에 내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일에 급하게 연락드렸는데 대응해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병원에 가서 상처 상태를 보고 무사히 깁스 제거,실밥 제거 완료ㅠㅠ

 

이날 깁스로 테이핑도 뗄 수 있어 수술 후 코와 첫 대면

볼에 파묻힌 코가 높아지고 중안면에 입체감이 생겨서 완전 감동!

순간 약간 울컥했어요 ㅠㅠ

정말 선생님의 센스를 믿고 맡기길 잘했어요 ㅎㅎ


이날도 기뻐서 계속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고

여러가지 각도에서 코를 관찰했습니다 ㅎㅎ



-위 후기는 일본환자분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