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여기요 찐이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차원공주 댓글 0건 조회 84회 작성일본문
처음 상담하러 병원에 갔는데 사람이 참 많았어요.
일본인,한국사람 등 근데 코만 보이더라고요.
하나같이 코가 너무 예뻤어요. 사진찍고 상담실장님과 유쾌하게 상담하고 원장선생님과 상담도 바로 진행되었어요.
여기 일하시는분들 엄청 친절하세요.
원장님이 무척 친절하셔서 그런가?ㅎ
암튼 차근차근 알아듣기 쉽고 제가 원하는 모양 궁금해하는 것들 모두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그래서 한치 망설임없이 바로 수술예약날짜잡고 수술gogo^^
수술날도요 친절하게 떨리지않게 수술직전 원장님과 다시한번 상담진행후 수술해요.수술은 2시간 조금넘게 한것같고 수술후바로 천안집으로 혼자 갈수있었어요. 요것저것 많이챙겨주세요^^ 집에서도 별다른 통증은없었고 약 꼬박꼬박먹고요
잠도잘자고 다음날 조금 붓고 3일차 조금더부었어요.
주신 냉찜질팩 열심히했고 계속 병원에서 주사와 상처치료 원장님께서 진료 봐주셨어요~완젼 친절 감동쓰~♡♡
야호~수술 잘됬고요 넘 만족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