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옆모습이 매우 예뻐졌습니다 .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옆모습이 매우 예뻐졌습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2회 작성일

본문

ed31dc0349c186cd64ecd0f604d96e0b_1719907315_334.png

ed31dc0349c186cd64ecd0f604d96e0b_1719907315_4038.png

ed31dc0349c186cd64ecd0f604d96e0b_1719907315_4599.png

ed31dc0349c186cd64ecd0f604d96e0b_1719907315_5187.png
 


2주차까지의 기록입니다


모양의 변화

-매일 조금씩 부종이 떨어져,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정면에서 보았을때, 콧날은 아직 흐려져 있습니다

-옆에서 봤을때, 뾰족뾰족한 느낌이 강합니다


잘된 일 

-옆모습이 매우 예뻐졌습니다 . 지금까지 옆모습 사진을 찍는 일은 없었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 다운타임 중이므로, 지금은 개인적으로는 이상보다 너무 큰 고민입니다만,

주위로부터의 인상은 그렇게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성형한 것을 전하지 않은 상대로부터는

코의 변화를 눈치채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난처한 일

-피부가 당겨져서 그런지, 코끝이 약간 벗겨졌습니다

-아침 첫번째는 콧대가 쨍하고 무거운 느낌이 있습니다

-아직 부어잇는 콧날은, 손가락으로 만지면 둔통이 듭니다


-위 후기는 일본환자 ct0YupPvn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