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원성형외과에서 코성형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5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에서 코성형했어요!
-코끝 비중격 연골
-귀연골 이식
-콧볼 축소
-실리콘 3mm
-코밑근육제거
-비순각 형성
그리고 마취하는 김에 민트실 16개와 입꼬리 보톡스도 부탁했습니다
수술 당일-수술 후 1주일
수술 후에는 아프거나 불편한게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입호흡이 힘들어서 잠을 전혀 못잤습니다 ㅠㅠ
코피가 꽤 많은 것과 두통이 조금 있었지만
코 통증은 거의 없었어요!
1일차에 소독,붓기 관리를 하러갔습니다
그때 조금 머리가 아프다고 전했더니 원래 3일차에 코솜을 빼기로 했는데
그날 제거 하고 엄청 편해졌습니다!
2일차-5일차 에는 눈커풀 위, 입술 안쪽, 눈 밑에 멍이 많아졌어요!
그 외에는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6일차에 부목제거와 소독 했어요!
피부가 얇은것 같아서 붓기나 멍이 꽤 심한것 같아요!
그래도 그 이외는 순조롭다고 하니 안심 ㅎㅎ
아직 시간이 걸릴것 같지만 기대됩니다 ~
코원! 신세 많이 졌습니다!
-위 글은 일본 환자분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