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다른성형외과나 메이크업샵을 가도 다들 코 너무 예쁘다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2회 작성일본문

<6개월차>
코재수술을 한지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 . 6개월의 차이와 붓기,
저의 관리법과 주변반응에 대해서 솔직하게 말씀 드릴게요!
<수술 전>

저의 재수술 전의 코는 아주아주 얄쌍하고 화려한 코였어요
이 때는 미간에서부터 빡! 높은 코여서 중아부가 길어보였거든요
그래서 6개월이 지난 지금 사진을 다시 보니 지금 이미지랑 약간 다른 느낌이 있는것 같아요
저는 수술 전에 꼬옥 코 끝을 동글동글하게 해달라고 원장님께 엄청 강조했었거든요.

제가 원하는 대로 뾰족하지 않고 둥근 코끝 모양이 나왔었는데 아직도 잘 유지 중입니다
붓기가 거의 다 빠지면서 코 모양이 조금더 또렷해졌어요. 사실 코 수술을 했는데 너~무 수술 안한것
처럼 자연스러운것도 쫌 애매하잖아요!
근데 딱 적당히 자려한 고런 느낌의 코가 됐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워요!
\아참 다른성형외과나 메이크업샵을 가도
다들 코 너무 예쁘다고 어디서 했냐고 묻더라구요
전 신나서 정보 와다다 말하고 왔네요 ㅎㅎ

6개월 정도 됐으니 아주아주 미세한 붓기를 제외하곤
이제 거의 코 모양이 완성된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아마 맞겠죠..?
아무것도 모르던 20대 초중반때는 무조건
화려하고 이목구비 빽빽한 얼굴상을 좋아했는데
나이를 한 살 씩 먹고 30대가 되어보니
적당히 자연스러운게 최고란 생각이 드네요
수술 티 나는 얼굴도 개인적으로 불호가 됐구요..!
부디 더이상의 재수술은 없이 지금 이 코 모양이
잘 유지됐으면 좋겠어요! 전 정말 너무 만족하거든요
만약 재수술을 지금껏 하지 않았으면 아직도 코끝에 비치고
튀어나온 연골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었을 거에요
그건 너무 끔찍...
코 모양이나 높이, 연골비침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 계시다면 재수술 신중히 고려해보시길 바라며
6개월차 후기는 여기까지 쓸게요!
여기까지 저의 코재수술 6개월차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 글은 밤호박박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