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제가 원하는대로 잘 해주셨어요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6회 작성일본문


<수술 전 >




<수술 후>
코원 김형택 원장님께 코 수술 한지 벌써 2주째에요 ㅠㅠ
부목 떼기 전까지는 시간이 정말 안 갔는데 떼고나서 시간이 정말 빨리 간 것 같아요 ㅠㅠ
저는 여기저기 발품 안 팔고 곤품팔고 바로 코원에서 상담받고 수술 날 잡고 했어요
코 끝 무조건 높고 화려하게 해달라고 신신당부 해드렸는데 제가 원하는대로 잘 해주셨어요 ㅠㅠ
아직 2주차라 붓기도 더 빠지고 할테지만
지금 저는 새로워진 코가 너무 이뻐서 매일매일 노느라 바빠요 ,,, 화장 하는 맛도 나구요
코원 김형택 원장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앙 ㅠㅠ
지금 코 수술 고민하고 계신다면 고민하고 있는 하루하루가 아까워요 ...
저는 다시 돌아가도 코원에서 할 거 같아요 !
-위 글은 야아아아ㅏ앙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