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재수술 한지 벌써 3주차가 됐어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7회 작성일본문



<수술 전>

<수술 후>
코재수술 한지 벌써 3주차가 됐어요 !
초반에 부목 달고 있을때는 어느 세월에
부목 떼고 붓기 빼냐.. 했는데 벌써 3주차가 되어버림
저는 연골 비침+휜코+부담스러운 높이의 코를
자연스럽게 만드는게 목적이었어요 !

라인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맘에 들고
제가 코끝 연골 비침으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았어서
코 끝 무조건 동그랗게 해달라고 원장님께 말씀 드렸는데
진짜 동글동글 자연스러운 코가 돼서 맘에 쏙 들어요 ㅠㅠ

저는 원장님이 수술을 잘해주셔서 그런지
멍도 거의 없었고, 통증도 초반빼곤 없었고,
코 솜을 제거하고는 피가 나거나
콧물이 계속 흐르는 것도 전혀 없었어요 !

그래서 수술 부목 달고 출근도 했었다는...ㅎ
이제 평소처럼 가벼운 유산소 운동과
산책하면서 흉터 관리만 신경써서 할 예정이에요!
-위 글은 밤호박박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