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재수술 한지 벌써 3주차가 됐어요 !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코재수술 한지 벌써 3주차가 됐어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7회 작성일

본문

a69342766a80be832fd3c55c760f3656_1685697026_2141.png

a69342766a80be832fd3c55c760f3656_1685697026_3629.png

a69342766a80be832fd3c55c760f3656_1685697026_5208.png

<수술 전>


a69342766a80be832fd3c55c760f3656_1685697048_9234.png

<수술 후>
 

코재수술 한지 벌써 3주차가 됐어요 !

초반에 부목 달고 있을때는 어느 세월에

부목 떼고 붓기 빼냐.. 했는데 벌써 3주차가 되어버림

저는 연골 비침+휜코+부담스러운 높이의 코를 

자연스럽게 만드는게 목적이었어요 ! 

 

a69342766a80be832fd3c55c760f3656_1685697049_167.png
 

라인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맘에 들고

제가 코끝 연골 비침으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았어서

코 끝 무조건 동그랗게 해달라고 원장님께 말씀 드렸는데

진짜 동글동글 자연스러운 코가 돼서 맘에 쏙 들어요 ㅠㅠ


 

a69342766a80be832fd3c55c760f3656_1685697049_4216.png
 

저는 원장님이 수술을 잘해주셔서 그런지

멍도 거의 없었고, 통증도 초반빼곤 없었고,

코 솜을 제거하고는 피가 나거나 

콧물이 계속 흐르는 것도 전혀 없었어요 ! 

 

a69342766a80be832fd3c55c760f3656_1685697049_7142.png


그래서 수술 부목 달고 출근도 했었다는...ㅎ

이제 평소처럼 가벼운 유산소 운동과 

산책하면서 흉터 관리만 신경써서 할 예정이에요! 


-위 글은 밤호박박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