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예쁘게 나온거 같아서 맘에 들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예쁘게 나온거 같아서 맘에 들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8회 작성일

본문

코 수술 한달차 후기입니다!!

d773f6dec4c9f32a614c3e763d8fad13_1681354449_1519.png

무보형물로 수술 진행했고 휜코 교정, 매부리깎기,코끝 비중격+귀연골로 높였어요! 


d773f6dec4c9f32a614c3e763d8fad13_1681354449_2161.png
 

휜코에다

매부리에 코끝도 쳐져있어서 총체적 난국이었는데 예쁜 직반 라인 코로 만들어주셨어요...! 


d773f6dec4c9f32a614c3e763d8fad13_1681354449_2942.png

d773f6dec4c9f32a614c3e763d8fad13_1681354449_0302.png




요즘 사진 찍을맛이 엄청나요 ㅎㅎㅎㅎ

주변에서도 자연스럽게 예쁘게 됐다는 칭찬 많이 들어요 ㅎㅎ

 

d773f6dec4c9f32a614c3e763d8fad13_1681354449_0913.png 



무보형물인데도 옆모습 라인이 너무 예쁘게 나온거 같아서 맘에 들어요♥

아직까지 웃을때 코가 땡겨서 잘 못웃는다는 점 빼고는 불편한거 하나도 없습니다! 


-위 글은 예잇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