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수술 한달차 후기입니다 (3/2수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수술 한달차 후기입니다 (3/2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1회 작성일

본문

5b8bc8c19066157fc2453ac1395aa9bc_1680510389_9465.png

5b8bc8c19066157fc2453ac1395aa9bc_1680510390_0935.png

5b8bc8c19066157fc2453ac1395aa9bc_1680510390_1831.png


5b8bc8c19066157fc2453ac1395aa9bc_1680510400_401.jpg
5b8bc8c19066157fc2453ac1395aa9bc_1680510400_53.jpg
5b8bc8c19066157fc2453ac1395aa9bc_1680510400_6893.jpg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 

코수술 한달차 후기입니다 (3/2수술)


김형택 원장님 수술 스타일과 후기들이 좋아서 처음상담부터 기대하고 방문했습니다

코원성형외과는 대기시간 기의 없이 바로 들어가서 시간을 따로 빼두신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수술 전 상담은 ct촬영>실장님>원장님>실장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실장님과의 상담에서는 친절하시고 과한 압박이나 권유 전혀 없으신점, 스케줄조율,견적상담 관려해서

엄청 많이 질문 드렸는데 꼼꼼하고 친절하게 답변주시는 점이 좋았습니다


김형택 원장님과의 상담은 코 사진을 찍어 바로 포토샵하시며 코 라인의 모습이 어떻게 될지 

설명해주십니다 이를 통해 제가 원하는 디자인과 수술 후의 모습을 구체적으로 맞춰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원하는 라인으로 수술하기위해 그에 맞는 재료나 수술방법을 필요한 것만 과하지 않게

딱 맞춰 권해주시는데게서 신뢰가 갔습니다 상담 단계부터 이렇게 진행되었어서 그런지 한달차인

지금 코 모양도 제가 원하던대로 나온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수술은 개방 후 코끝지방제거,비중격만곡증교정,실리콘,코끝귀연골+비중격,콧날개자르기 진행했습니다


수술 후 사후관리가 정말 만족스러웠씁니다 방문할때마다 짧게라고 원장님이 직접 봐주시는 것도 좋았고

불편한건 없냐고 항상 물어봐주시는데 말씀드리면 바로바로 조치해주시는 것도 좋았습니다


복코는 완벽하게 개선하기 어렵다는 사실은 상담때도 들어서 감안하고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원하던 

모양 그대로 잘 나와서 결과는 너무 만족중입니다 주변 반응도 좋아서 코원 김형택 원장님께 맡기길 잘했다

생각드네요! 감사합니다! 


-위 글은 우애오옹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