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제 얼굴에 조화롭게 잘 된것 같아요 !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제 얼굴에 조화롭게 잘 된것 같아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3회 작성일

본문

61a7310191dd9aed46a2a8e53e3bac24_1679028315_7618.png

코 수술 3주차 후기 입니다!


첫코수술이고 제 코는 정말 낮고 짧은코에요

수술은 무서워서 3년전쯤에 코필러를 맞았었는데 나름 만족하면서 살았습니다 ..ㅋㅋ

그러다 갑자기 코수술이 너무 하고싶어져서 병원 상담을 다니다가 코원성형외과에서 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61a7310191dd9aed46a2a8e53e3bac24_1679028315_8184.png
 

총 세 곳 상담을 갔었고 코원 이후에 한 곳 더 상담을 가려고 했는데 코원 상담 가자마자 딱 여기서 

해야겠다고 느낌이 와서 다른 한곳은 안갔어요.

상담했던 병원 중 한곳은 괜찮긴 했는데 별로 끌리지가 않았고 다른 한곳은 이것저것 다 추가하고 

불필요한 부분까지 권하는 느낌이었어요.. 첫수술인데 가격도 터무니 없이 비쌌고 예약금 강요에 후기도

엄청 많이 써야되더라구요 ㅠ 그리고 이 병원들은 다 ct를 안찍었다는 점!!! ct도 안찍고내 코에 비중격이 얼마나 

있는지 쓸 만큼 있는지 어떻게 알지?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61a7310191dd9aed46a2a8e53e3bac24_1679028315_5783.png
 

코원을 선택한 이유는 공장식 대형병원이아닌 1인 개인 병원에 cctv가 있다는 점, 따뜻했던 병원 분위기,

후기 강요 없음, 원장님은 물론 상담 실장님이 정말 정말 친절하시고 원장님께서 제 코의 문제점에 

대해서 완전히 파악하시고 짚어주시더라구요. 제가 교정을 했음에도 비순각이 튀어나와 있어어 입툭튀였는데

이 부분을 정확하게 언급해주셔서 놀랐어요.

 

61a7310191dd9aed46a2a8e53e3bac24_1679028315_6383.png
 


원장님 실력이 좋으신지 제가 수술체질인지 정말 하~나도 안아팠고 붓기와 멍도 별로 없었어요

잘 자고 일어나니 간호사쌤이 회복실로 부축해주셨고 수술 당일에도 정말 멀쩡하게 맛있는거 먹고 

친구랑 유튜브 보고 웃고 떠들다 잠들었습니다...

코수술 열번은 더 할 수 있을것 같다고 생각이 들정도..


 

61a7310191dd9aed46a2a8e53e3bac24_1679028315_7073.png


사후관리도 잘해주셨고 궁금한 점 카톡으로 여쭤보면 바로바로 답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붓기 점점 빠지고나니 조금 더 높았으면... 하는 욕심은 있지만 병원 상담 다닐때 어딜가도 제 코는

워낙 작고 낮아서 화려하게는 못 높인다는 말을 들었던터라 만족합니다 ㅎㅎ 라인도 너무너무 마음에 들도

제 얼굴에 조화롭게 잘 된것 같아요 !


코원 짱.. 코원 최고.. 진짜 !!!


위 글은 붕어빵먹고싶당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