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제 얼굴에 조화롭게 잘 된것 같아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3회 작성일본문

코 수술 3주차 후기 입니다!
첫코수술이고 제 코는 정말 낮고 짧은코에요
수술은 무서워서 3년전쯤에 코필러를 맞았었는데 나름 만족하면서 살았습니다 ..ㅋㅋ
그러다 갑자기 코수술이 너무 하고싶어져서 병원 상담을 다니다가 코원성형외과에서 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총 세 곳 상담을 갔었고 코원 이후에 한 곳 더 상담을 가려고 했는데 코원 상담 가자마자 딱 여기서
해야겠다고 느낌이 와서 다른 한곳은 안갔어요.
상담했던 병원 중 한곳은 괜찮긴 했는데 별로 끌리지가 않았고 다른 한곳은 이것저것 다 추가하고
불필요한 부분까지 권하는 느낌이었어요.. 첫수술인데 가격도 터무니 없이 비쌌고 예약금 강요에 후기도
엄청 많이 써야되더라구요 ㅠ 그리고 이 병원들은 다 ct를 안찍었다는 점!!! ct도 안찍고내 코에 비중격이 얼마나
있는지 쓸 만큼 있는지 어떻게 알지?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코원을 선택한 이유는 공장식 대형병원이아닌 1인 개인 병원에 cctv가 있다는 점, 따뜻했던 병원 분위기,
후기 강요 없음, 원장님은 물론 상담 실장님이 정말 정말 친절하시고 원장님께서 제 코의 문제점에
대해서 완전히 파악하시고 짚어주시더라구요. 제가 교정을 했음에도 비순각이 튀어나와 있어어 입툭튀였는데
이 부분을 정확하게 언급해주셔서 놀랐어요.

원장님 실력이 좋으신지 제가 수술체질인지 정말 하~나도 안아팠고 붓기와 멍도 별로 없었어요
잘 자고 일어나니 간호사쌤이 회복실로 부축해주셨고 수술 당일에도 정말 멀쩡하게 맛있는거 먹고
친구랑 유튜브 보고 웃고 떠들다 잠들었습니다...
코수술 열번은 더 할 수 있을것 같다고 생각이 들정도..

사후관리도 잘해주셨고 궁금한 점 카톡으로 여쭤보면 바로바로 답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붓기 점점 빠지고나니 조금 더 높았으면... 하는 욕심은 있지만 병원 상담 다닐때 어딜가도 제 코는
워낙 작고 낮아서 화려하게는 못 높인다는 말을 들었던터라 만족합니다 ㅎㅎ 라인도 너무너무 마음에 들도
제 얼굴에 조화롭게 잘 된것 같아요 !
코원 짱.. 코원 최고.. 진짜 !!!
위 글은 붕어빵먹고싶당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