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최선을 다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최선을 다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4회 작성일

본문

<전>

92454bad36e08a3ac3ef9183ebf02608_1678334861_0849.png92454bad36e08a3ac3ef9183ebf02608_1678334861_028.png
92454bad36e08a3ac3ef9183ebf02608_1678334861_1335.png92454bad36e08a3ac3ef9183ebf02608_1678334861_1836.png 


<후>

92454bad36e08a3ac3ef9183ebf02608_1678334907_057.png92454bad36e08a3ac3ef9183ebf02608_1678334907_118.png
92454bad36e08a3ac3ef9183ebf02608_1678334907_175.png92454bad36e08a3ac3ef9183ebf02608_1678334907_2285.png


쌍수 붓기도 잘빠지고 있고 무엇보다고 코 안을 계속 만져서 뾰루지가 염증처럼 번질 

가능성이 있었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세심하게 진료를 봐주시면서 환자 한명 한명 한테 

최선을 다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덕분에 잘 아물고 있습니다!

의사선생님의 실력이 좋으신지 수술 끝난 후 마취가 풀려도 아프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병원 시설도 좋고 합리적인 가격에 한것 같아요 

막연하게 늑연골을 사용한다는 것에 대해 두려움이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자신있으시다거

말씀해주셔서 더욱 안심하고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결과는 정말 잘하십니다..!!

수술 실력만 좋으신 것이 아니라 사후관리도 선생님께서 직접 봐주셔서 더욱 안심이 되었습니다

대구에 살아서 서울까지 왕복하기 부담스럽지만 그걸 뛰어넘을 민큼 믿음직스러운 병원입니다

또 실장님,병원에 계신 분들 다들 궁금한거 있어서 질문을 하면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더 믿음이 갑니다! 

수술만 하고 끝이다 이런 병원이 아닌 계속 주기적으로 봐주시기에 더 걱정이 없습니다! 

지금까지도 수술한거 만족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다들 꼭 성형은 코원에서 하세요! 


-위 글은 하하와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