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끝 수술한지 한달차 후기입니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끝 수술한지 한달차 후기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5회 작성일

본문

92454bad36e08a3ac3ef9183ebf02608_1678329455_6463.png
92454bad36e08a3ac3ef9183ebf02608_1678329455_4741.png
92454bad36e08a3ac3ef9183ebf02608_1678329455_5265.png
92454bad36e08a3ac3ef9183ebf02608_1678329455_5782.png


코끝 수술한지 한달차 후기입니당! 처음보다는 붓기가 많이 빠져서 코가 좀 낮아진 감이 

있지만 그래도 원래 코보다는 많이 높아졌어요!! 붓기가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콧볼도 줄어드는게 눈으로 보이네요!!

원장님 말씀 대로 콧볼축소 안하길 잘한것 같아요!! 

앞으로 붓기 더 빠지면 콧볼도 더 줄어들어들것 같아용 !! 


-위 글은 mmmminmkii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