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또다시 사진찍는 재미와 함께 하길 잘했다 싶다는 마음이 솟구칩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또다시 사진찍는 재미와 함께 하길 잘했다 싶다는 마음이 솟구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8회 작성일

본문


코수술하고 벌써 한달이 되었네요ㅋㅋㅋ

와 정말 인생에서 제일 잘한 결정 중 하나같은 코재수술..!

사실 코 수술이 아예 처음인 분들보다

재수술 하는 분들이 수술할지말지 고민이 더 많고 깊으실 것 같아요

아예 처음인것보다 나쁘지 않은데, 애매하게 맘에 안들 때

이 돈을 들여말여, 고생을 해 말어,

맘 먹기가 훨씬 더 힘들잖아요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 사는 인생 내가 원하는 코로 살자!

결정을 하고, 재수술을 했어요

처음에 2주까지는 회복되는게 눈에 쏙쏙 보이니까

지루할틈없고 하길 잘했다 싶다가

3주 넘고부터는 큰 붓기는 빠지고 은은한 중간붓기 기간이 오는데요

그때부터는 좀 붓기빠지는게 너무 더딘거같고

답답하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다가 이제 딱 4주가 넘었는데

이제 정말 잔붓기 조금만 남고 인상이 바뀐게 보이니

또다시 사진찍는 재미와 함께 하길 잘했다 싶다는 마음이 솟구칩니다!!

정말 코 재수술 고민하시는 분들 마음 잘아는데

상담 많이 다니시고, 자기랑 잘 맞는 곳 찾아야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코재수술은 강남에서

코 전문으로 하는 곳 가시길 추천들여ㅛ!!!

스트레스 받고 , 돈버리지말고 한번 할거

확실히 잘하는 곳 믿을만한 곳에서 하시길 추천드려요

저도 수술할 병원 고르는데 거의 6개월 정도 고민하고

발품팔았던 것 같아요 ㅠㅠ!!!

그 동안 맘고생도하고, 돌아다니기도 너무 힘드니까

그냥 하지말까도 싶었는데 결국 하고 나니

너무 뿌듯하고, 잘했다 싶어요!!!

전후사진 첨부해요



6ed9c2db0ff69d089ce0ee1f3ca052dc_1678246441_4757.png
6ed9c2db0ff69d089ce0ee1f3ca052dc_1678246441_5591.png
6ed9c2db0ff69d089ce0ee1f3ca052dc_1678246441_6381.png
6ed9c2db0ff69d089ce0ee1f3ca052dc_1678246441_7297.png
6ed9c2db0ff69d089ce0ee1f3ca052dc_1678246441_8573.png
6ed9c2db0ff69d089ce0ee1f3ca052dc_1678246442_0122.png


-위글은 폼롤러를 밀어욧 님의 소중한 여우야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