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또다시 사진찍는 재미와 함께 하길 잘했다 싶다는 마음이 솟구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8회 작성일본문
코수술하고 벌써 한달이 되었네요ㅋㅋㅋ
와 정말 인생에서 제일 잘한 결정 중 하나같은 코재수술..!
사실 코 수술이 아예 처음인 분들보다
재수술 하는 분들이 수술할지말지 고민이 더 많고 깊으실 것 같아요
아예 처음인것보다 나쁘지 않은데, 애매하게 맘에 안들 때
이 돈을 들여말여, 고생을 해 말어,
맘 먹기가 훨씬 더 힘들잖아요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 사는 인생 내가 원하는 코로 살자!
결정을 하고, 재수술을 했어요
처음에 2주까지는 회복되는게 눈에 쏙쏙 보이니까
지루할틈없고 하길 잘했다 싶다가
3주 넘고부터는 큰 붓기는 빠지고 은은한 중간붓기 기간이 오는데요
그때부터는 좀 붓기빠지는게 너무 더딘거같고
답답하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다가 이제 딱 4주가 넘었는데
이제 정말 잔붓기 조금만 남고 인상이 바뀐게 보이니
또다시 사진찍는 재미와 함께 하길 잘했다 싶다는 마음이 솟구칩니다!!
정말 코 재수술 고민하시는 분들 마음 잘아는데
상담 많이 다니시고, 자기랑 잘 맞는 곳 찾아야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코재수술은 강남에서
코 전문으로 하는 곳 가시길 추천들여ㅛ!!!
스트레스 받고 , 돈버리지말고 한번 할거
확실히 잘하는 곳 믿을만한 곳에서 하시길 추천드려요
저도 수술할 병원 고르는데 거의 6개월 정도 고민하고
발품팔았던 것 같아요 ㅠㅠ!!!
그 동안 맘고생도하고, 돌아다니기도 너무 힘드니까
그냥 하지말까도 싶었는데 결국 하고 나니
너무 뿌듯하고, 잘했다 싶어요!!!
전후사진 첨부해요






-위글은 폼롤러를 밀어욧 님의 소중한 여우야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