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가족들이 코 성형한다고 해서 추천 할만한 곳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0회 작성일본문
<전>



<후>


-코수술 1달차 후기-
복코 교정 수술은 코원 성형외과가 정말 잘 하는것 같아요
원래 코가 둥글둥글 해서 콤플렉스 였는데ㅠ-ㅠ 이제는 너무 만족해요1!!
코 수술 하기 전부터 원장님에 대한 신뢰가 높았는데 역시 수술 결과가 더 확실하게 보여줬습니당~!
자연스러움을 원한다면 무조건 코원!!
주변 지인들이 코 성형은 모습 보고 딱 제 얼굴에 어울리게 잘됐다고 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사후관리 부분에 있어서 정말 꼼꼼히 신경써주시고 불편한 부분 느껴지면
언제든 연락하고 방문하라고 하는부분에서도 정말 믿음직스러웠어요
가족들이 코 성형한다고 해서 추천 할만한 곳입니다
짱 짱
-위 글은 냥이mAph1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