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재수술 리얼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코재수술 리얼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8회 작성일

본문

05b74a0147715836f56e0fcb60d4eced_1677038245_1905.png
05b74a0147715836f56e0fcb60d4eced_1677038249_1593.png
05b74a0147715836f56e0fcb60d4eced_1677038249_2534.png


저는 10년 전에 처음 수술 했을 때

그때 유행스타일인지 뭔지 미간을 너무 높게 했어서

콧대 쪽에 파랗게 멍든 자국이 10년내내 있었거든요

화장해도 보일 정도였는데 미련하게 그냥 살았어요 ㅋ

재수술 후에 멍이 많이 없어졌고 점점 더 빠지고 있는 중이에요!!!

곧 있으면 아예 없어질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이제 2주 되었는데

금주하고 운동도 안하고 산책만 꾸준히 해주고 있구요!

하지말라는거 안하면서 기다리기만해도 매일매일

붓기빠지는게 눈으로 보이니 신이나네요..ㅎㅎ

아직은 자가늑이라 인중쪽 붓기가 떙땡해서 입움직일때

약간 어색한 느낌은 있는데요!

아프거나 불편하다거나 하는 건 전혀 없어서

시간이 약이다 ~~ 하는맘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코수술은 한달 까지는 그냥 맘 비우고

큰 문제 없지 않는 이상 거울안보고 기다리는게

답이란걸 알기에 마음 느긋하게 먹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붓기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코 정면에서

콧구멍이 예전보다 덜보이고

옆라인도 너무 우아하게 빠져서 마음에 듭니다

제가 강조했던 누가봐도 성형한 얼굴처럼 안되서

그게 제일 마음에 들구요!

가족들이랑 친구들도 아직 붓기가 많아보이긴 한데

전보다 훨씬 예쁘다고 다들 입모아 칭찬해줘서

제가 잘한 선택을 했구나 싶어요 ㅠㅠ

좀 더 기다려서 붓기 아예 다 빠지면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올봄부턴 자신감있게 마스크 아예 벗고 다닐랍니다!!

-위 글은 광교렇ㅎ님의 소중한 여우야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