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원장님 감사합니다 다시 태어났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본문
저는 심한 복코에 코가 넓고 퍼져있어서 항상 콤플렉스라 수술에 대한 고민이 많았어요 ㅜㅜ
늦기전에 얼른 해야겠다 발품을 다녀왔는데 처음 상담 받은 곳이 코원이었어요!
우선, 상담실장님께서 너무너무너무 친절하세요 진짜.
대기시간 별로 없이 바로 상담 들어갔는데 예약강요나 그런것도 없었고 가격도 합리적으로
촉박하지 않게 상담해주셔서 편하고 좋았었어요!
다음 원장님 상담도 금방 들어갔는데, 저한데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복코개선을 원해서 자세히 물어보면서 상담했고 지금 코끝과 코 넓이가 이정도고 평균은 이정도 인데 이정도 개선 들어갈꺼다 하면서 자세히 알려주셨고, 전체적으로 제가 생각해온 부분 이랑 잘 맞아서 원활하고 바르게 상담 진행했어요! 원장쌤 엄청 친절하시구 포토샵으로 어느정도 개선 될건지 바로 보여주시고
하셔서 고민좀 하다가 다른곳 더 발품 안팔고 바로 예약잡고 수술 까지 했어요!
수술 은 개방후 살제거, 비중격만곡증,실리콘,콧날개 자르기 진행하였습니다!!
결과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중이고 복코는 백프로 개선되기 어렵다고 감안하고있었는데 한달 조금 넘은 붓기가 좀 있는 지금도 너무 좋고 주변에서도 잘 어울린다고 잘됐다고 하니 넘 행벅합니다 ㅠㅠ 원장님 감사합니다 다시 태어났어요!!!
-위글은 khyeokj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