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하루하루 좋아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6회 작성일본문
![]()
![]()
![]()
![]()
절골을 해서 그런지 옆모습보다 앞모습의 부기가 많이 있음. 사람들은 7일차때 어느정도 부기가 빠진다고 했지만 피부도 두껍고 절골도 해서 뭔가 늦게 빠질 것 같음.
초조하지 말고 의사선생님을 믿고, 나를 믿고, 최대한 관리 잘 하면서 지내보기로 함! 다른 사람과 계속 비교하니까 두근거리기만 하고 썩 좋지는 않은 것 같음!
- 미간, 코 옆만 원래의 내 살처럼 느껴지고 나머지는 감각 돌아오는 중! 콧대는 아직 내 코 아닌 것 같고 가끔 막 전기 저리는 것 처럼 코 저림 ㅋㅋ
- 노란 멍 볼 아래까지 내려옴.
- 코 옆쪽 너무 아프지 않게 꾹꾹 누르며 마사지 하는 중
- 온찜질, 산책, 약은 잘 먹고있는 중
나는 아직 어색한데 내 주위사람들은 왜 수술 지금 했냐고 타박줌 ㅋㅋㅋㅋㅋ 18살때부터 했어야했다, 귀엽다, 시원해보인다, 아주 잘 깎았다, 너무 괜찮다, 거기 병원어디냐 같이 다 물어보고 보형물 없는거 맞냐고 되게 높다고 했음. ㅋㅋㅋㅋ
막 부기 너무 많다고 하니까 오히려 주위사람들이 "다~ 나중에 빠져~ 괜찮아 괜찮아" 하면서 말해주고 계속 내 코 보면서 잘했다고 응원해줘서 하루하루 좋아짐!
-위 글은 해피업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