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콧대-코끝 수술 1주차 후기 남겨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콧대-코끝 수술 1주차 후기 남겨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5회 작성일

본문

7600169133728b4dc659caa6a14ad290_1672305390_2881.jpg
7600169133728b4dc659caa6a14ad290_1672305390_4094.jpg
7600169133728b4dc659caa6a14ad290_1672305396_1673.jpg
7600169133728b4dc659caa6a14ad290_1672305396_2785.jpg
 


콧대-코끝 수술 1주차 후기 남겨요!

부목떼기 전까지는 솜때문에 입으로 숨쉬어야 해서 불편했는데 떼니깐 좀 살것 같아요 ..ㅠㅠ


수술 과정도 상세히 알려주시고 수술 전 상담때 못 물어본 부분 원장님께 여쭤 보았는데 친절하게 답해주셨어요!

사실 수술 할때에는 수면마취해서 기억이 없는데 수술 직후에도 딱히 아프다거나 많이 붓지 않아서

그 부분은 정말 만족스러워요.


아직 멍이 조금 있는데 콧대 쪽에는 붓기가 거의 없고 무엇보다 라인이 마음에 들어서 친구들이 1주차 인데 자연스럽고 예쁘다고 부러워해요 ㅎㅎ


-위 글은 멋진콜리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