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콧대-코끝 수술 1주차 후기 남겨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5회 작성일본문
콧대-코끝 수술 1주차 후기 남겨요!
부목떼기 전까지는 솜때문에 입으로 숨쉬어야 해서 불편했는데 떼니깐 좀 살것 같아요 ..ㅠㅠ
수술 과정도 상세히 알려주시고 수술 전 상담때 못 물어본 부분 원장님께 여쭤 보았는데 친절하게 답해주셨어요!
사실 수술 할때에는 수면마취해서 기억이 없는데 수술 직후에도 딱히 아프다거나 많이 붓지 않아서
그 부분은 정말 만족스러워요.
아직 멍이 조금 있는데 콧대 쪽에는 붓기가 거의 없고 무엇보다 라인이 마음에 들어서 친구들이 1주차 인데 자연스럽고 예쁘다고 부러워해요 ㅎㅎ
-위 글은 멋진콜리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