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모양 정말 마음에 들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모양 정말 마음에 들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0회 작성일

본문

40c9ebd398c6e703e8dd0c7e5e0680f8_1671782281_7279.png
40c9ebd398c6e703e8dd0c7e5e0680f8_1671782281_8195.png
40c9ebd398c6e703e8dd0c7e5e0680f8_1671782281_8767.png
40c9ebd398c6e703e8dd0c7e5e0680f8_1671782281_9312.png


코끝 수술 3개월차에요!

비염수술 하면서 미용코로 코끝 살짝했었는데 티가 안나서 재수술했어요 


콧대는 안건드리고 코끝만 비중격은 이미 첫수술때 서서 귀연골 사용해서 높였어요

웃을때 화살코가 되는 편이라서,웃을때 코끝을 내리는 근육을 잘라준다고 하셨어요 


처음엔 너무 마녀코같아서 걱정 많이 했는데 붓기 빠지니까 괜찮아 지더라구요!

3개월차 되니까 모양 정말 마음에 들어요 

딱 과하지 않게 제가 원하는 단점만 고쳐진것 같아요

가장 좋았던 거는 귀연골 쓰니까 솜을 안넣어서 아주 편했고 첫 수술때 너무 아파서 진짜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하나도 안아팠어요


그리고 병원대기가 다른 큰 병원들에 비해 훨씬 짧아서 좋았어요

실장님도 친절하셨고요 발품 많이 안팔고 충동적으로 했는데, 

다행히 맘에 들게 잘돼서 후회 없어요!


-위 글은 녜네넨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