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제 얼굴이랑 잘 어울리고 자연스럽대요 ㅎ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본문




저번에 일주일차 후기 좀 늦게 남겼었는데 오늘 딱 2주차 라서 남겨요!
사실 일주일까지는 붓기가 안빠져서 넘 걱정했는데
거짓말같이 일주 이후 부터 하루가 다르게 빠지더라구요!
오늘 수술 하고 첨 회사 갔는데 다들 너무 잘했다고 하셨어요 ㅋㅋㅋㅋ
제 얼굴이랑 잘 어울리고 자연스럽대요 ㅎㅎㅎ
어엄청 화려하진 않은데 자연스럽고 코는 넘 예쁘게 됐어요!!
여기서 붓기가 안빠졌음 하는데 한달은 기다려야 한다고 하니
조심하면서 기다리는 중이에요
-위 글은 키야크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