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제 얼굴이랑 잘 어울리고 자연스럽대요 ㅎ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제 얼굴이랑 잘 어울리고 자연스럽대요 ㅎ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

본문

5f7c9acc594cc0a41d05b3c19aa0aeb3_1671164619_6886.png
5f7c9acc594cc0a41d05b3c19aa0aeb3_1671164619_791.png
5f7c9acc594cc0a41d05b3c19aa0aeb3_1671164619_8825.png
5f7c9acc594cc0a41d05b3c19aa0aeb3_1671164619_9796.png
저번에 일주일차 후기 좀 늦게 남겼었는데 오늘 딱 2주차 라서 남겨요! 

사실 일주일까지는 붓기가 안빠져서 넘 걱정했는데

거짓말같이 일주 이후 부터 하루가 다르게 빠지더라구요! 


오늘 수술 하고 첨 회사 갔는데 다들 너무 잘했다고 하셨어요 ㅋㅋㅋㅋ

제 얼굴이랑 잘 어울리고 자연스럽대요 ㅎㅎㅎ


어엄청 화려하진 않은데 자연스럽고 코는 넘 예쁘게 됐어요!! 


여기서 붓기가 안빠졌음 하는데 한달은 기다려야 한다고 하니

조심하면서 기다리는 중이에요


-위 글은 키야크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