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콧대, 얼굴에 딱 맞게 해주셨어요 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8회 작성일본문






일주일차 후기 남겨요 3일동안 숨 못셔서 힘들었는데
일주일 되니까 살만해요!!
일단 저는 코에 문제가 많았는데요 매부리에다 복코 콧대도 넓었어요
콧대는 욕심없어서 문제점만 이야기 했는데 다 앗히고 다른건 강요 안하시더라구요
원장님이 안전하고 보수적인 방향을 추구하는 것 같아서 믿고 수술 진행했어요!!
매부리,절골,귀연골+비중격 코끝 올리고 비주 사알짝 내렸어요 일주일차라 노란색 멍이랑 붓기는 좀 있어요
직반형으로 해달라 했는데 라인도 넘 맘에 들어요
콧대, 얼굴에 딱 맞게 해주셨어요 ㅠ
사후관리도 잘해주시고 코원 적극 추천해요!
-위 글은 또로로로러러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