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1달차 후기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1달차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0회 작성일

본문

385a57bb5ddfd0dba1447d49217ed1b4_1666324552_1024.jpg
385a57bb5ddfd0dba1447d49217ed1b4_1666324552_2342.jpg
385a57bb5ddfd0dba1447d49217ed1b4_1666324552_3382.jpg
385a57bb5ddfd0dba1447d49217ed1b4_1666324558_1188.png
385a57bb5ddfd0dba1447d49217ed1b4_1666324558_1927.png
385a57bb5ddfd0dba1447d49217ed1b4_1666324558_3076.png

1달차 후기입니다


코 한것도 잊고있다가 한달째 알람울려서 후기써요


늑연골 채취한곳도 이제 안아프고 코 감각도 다 돌아와서 평소엔 코 한거 잊고 살아요..

자주보는 사람들은 알아보고 가끔 보는 사람들은 인상이 달라졌고 더 예뻐졌다고 들어서 참좋아요

흉살 생겼던거 안에 피찼던거 다 거의 회복되어서 수술한것도 잊고 지내고 있습니다 코 밑절개 흉은

미니 컨실러 브러쉬 사서 화장으로 잘가리고 다녀서 회사사람들은 코 한줄도 잘 모릅니다 ㅎ.. 

아주아주 만족해요


-위 글은 가나다사마라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