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는 참 마음에 들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는 참 마음에 들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8회 작성일

본문

385a57bb5ddfd0dba1447d49217ed1b4_1666321575_2645.png
385a57bb5ddfd0dba1447d49217ed1b4_1666321575_3704.png
385a57bb5ddfd0dba1447d49217ed1b4_1666321575_4524.png
385a57bb5ddfd0dba1447d49217ed1b4_1666321575_5292.png
3주차 후기입니다.


처음엔 붓기가 많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라인느낌은 비슷한데 확실히 처음엔 코가 좀 퉁퉁하고 코끝은 들려있었던거 같아요

안에 흉살이 코 겉은 만져도 만져질만큼 크게 생겼었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2주차?쯤때부터 쏙 들어갔어요..

신경쓰였는데 잘없어지고 있어서 안심입니다.


코는 참 마음에 들어요 주변에서도 확실히 잘했다고 코 뽐뿌온다고 그러네요


코 끝 들려있던거 내려오고 코 뭉툭한 느낌 사라지니 더 피드백이 좋아요 확실히 코는 최소 한달은 봐야하는듯합니다.


-위 글은 가나다사마라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