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수술 한달차에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수술 한달차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8회 작성일

본문

105c38b457ec83b69d77adab09e5c5c1_1663918329_2876.png

105c38b457ec83b69d77adab09e5c5c1_1663918329_3854.png

105c38b457ec83b69d77adab09e5c5c1_1663918329_4774.png

105c38b457ec83b69d77adab09e5c5c1_1663918329_5646.png

105c38b457ec83b69d77adab09e5c5c1_1663918329_6529.png

105c38b457ec83b69d77adab09e5c5c1_1663918329_7218.png
코 수술 한달차에요

매부리코와 화살코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수술하고 큰 붓기가 다 빠지고 나니

코 옆라인이 진짜 너무 예뻐졌다고

주위에서 이미지가 완전 달라보인대요

중안부가 길어보이고 입이 튀어나와보이는것도

정말 많이 교정되었고

무보형물인데도 코가 오똑해보여요

정말 코수술하기 잘한것 같아요!!


-위 글은 skfbeuq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