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원 자가늑 2주차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9회 작성일본문



코원 자가늑 2주차 후기 입니다
코 붓기로 불편한것도 많이 좋아졌구 콧물 등등 수술 해서 불편했던 점들이 많이 개선되었어요
자가늑도 제가 많이 움직여서 조금 벌어졌었는데 잘 아물고 있네요
붓기는 2주까지 정말 쭉쭉 빠져서 매일 다른사람이었어요
원장님께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부탁드렸었는데 딱 제가 생각하던 모양과 라인
그대로 되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콧볼축소 안하길 잘했어요 코끝 올라가니 콧볼도 자연스럽게 모여서 참 좋아요
-위 글은 가나사다라마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