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원 자가늑 2주차 후기 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코원 자가늑 2주차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9회 작성일

본문


105c38b457ec83b69d77adab09e5c5c1_1663918003_0463.png

105c38b457ec83b69d77adab09e5c5c1_1663918003_1509.png

105c38b457ec83b69d77adab09e5c5c1_1663918003_2322.png
 


코원 자가늑 2주차 후기 입니다


코 붓기로 불편한것도 많이 좋아졌구 콧물 등등 수술 해서 불편했던 점들이 많이 개선되었어요

자가늑도 제가 많이 움직여서 조금 벌어졌었는데 잘 아물고 있네요

붓기는 2주까지 정말 쭉쭉 빠져서 매일 다른사람이었어요

원장님께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부탁드렸었는데 딱 제가 생각하던 모양과 라인

그대로 되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콧볼축소 안하길 잘했어요 코끝 올라가니 콧볼도 자연스럽게 모여서 참 좋아요 


-위 글은 가나사다라마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