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진짜 수술하길 너무 잘한거같아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진짜 수술하길 너무 잘한거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5회 작성일

본문

6fd530bfc65ea7e4d340c272f1ba802c_1663144330_2518.png

6fd530bfc65ea7e4d340c272f1ba802c_1663144330_3238.png

6fd530bfc65ea7e4d340c272f1ba802c_1663144330_3943.png

6fd530bfc65ea7e4d340c272f1ba802c_1663144330_4718.png

6fd530bfc65ea7e4d340c272f1ba802c_1663144330_541.png

6fd530bfc65ea7e4d340c272f1ba802c_1663144330_612.png

8.19 수술해서 3주차되었는데

생각보다 붓기가 빨리빠져서

점점 더 자연스러워지고있어요

매부리가 심하고 화살코라 

코끝이 쳐져있는게 가장큰 고민이었어요

수술 후 코 옆라인도 너무 예뻐졌는데

돌출입까지 들어가보이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진짜 수술하길 너무 잘한거같아요


-위 글은 aldnfdb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