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진짜 수술하길 너무 잘한거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5회 작성일본문






8.19 수술해서 3주차되었는데
생각보다 붓기가 빨리빠져서
점점 더 자연스러워지고있어요
매부리가 심하고 화살코라
코끝이 쳐져있는게 가장큰 고민이었어요
수술 후 코 옆라인도 너무 예뻐졌는데
돌출입까지 들어가보이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진짜 수술하길 너무 잘한거같아요
-위 글은 aldnfdb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