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재수술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1회 작성일본문

코원 성형외과 일주일차 재수술 후기입니다
실리콘 높이 1미리 정도 낮추고 자가늑으로 코끝을 더 올렸어요 라인 너무 너무 예쁘고 상담했던대로
라인 나오고 있습니다. 자가늑인데도 수술 시간이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아서 회복이 더 빠른것 같아요


밤에 제가 추석 지낸다고 조금 많이 움직였더니 자가늑 절개 한쪽이 아파서 새벽 한시 다 되어서 병원
응급연락처로 연락 드렸는데 실장님 원장님 두분 다 너무 빠르고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금방 괜찮아졌었어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위 글은 가나사다라마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