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재수술 후기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재수술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1회 작성일

본문

e8514dbd5b1e41a5a9dcd0cd7a50230d_1663058780_8986.png
 


코원 성형외과 일주일차 재수술 후기입니다


실리콘 높이 1미리 정도 낮추고 자가늑으로 코끝을 더 올렸어요 라인 너무 너무 예쁘고 상담했던대로

라인 나오고 있습니다. 자가늑인데도 수술 시간이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아서 회복이 더 빠른것 같아요

 


e8514dbd5b1e41a5a9dcd0cd7a50230d_1663058780_9652.png

e8514dbd5b1e41a5a9dcd0cd7a50230d_1663058780_7311.png
 

밤에 제가 추석 지낸다고 조금 많이 움직였더니 자가늑 절개 한쪽이 아파서 새벽 한시 다 되어서 병원 

응급연락처로 연락 드렸는데 실장님 원장님 두분 다 너무 빠르고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금방 괜찮아졌었어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e8514dbd5b1e41a5a9dcd0cd7a50230d_1663058780_8189.png




-위 글은 가나사다라마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