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좋아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좋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0회 작성일

본문

38241865b35fc5d4d5115be737a1358c_1662619103_976.png

38241865b35fc5d4d5115be737a1358c_1662619104_0315.png

38241865b35fc5d4d5115be737a1358c_1662619104_0919.png
 

코수술 3주차 후기

벌써 수술하지 3주가 지났네요!

수술하고 2주까지는 붓기랑 멍도 심하고 코로 숨쉬기도 힘들었는데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어요 

확실히 아래로 쳐져있던 코끝이 올라갔고 매부리도 없어져서 너무 좋아요 

 


38241865b35fc5d4d5115be737a1358c_1662619104_1442.png
 


특히 웃을때 코퍼짐이 심해서 항상 가리고 웃고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이제 그럴필요 없을것 같아요 ㅎㅎ

아직 붓기가 남아있는데 시간 지나고 붓기 다 빠지면 모양 더 예뻐질것 같아요 빨리 붓기 다 빠졌으면 좋겠어요!!!


-위 글은 913lu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