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너무 좋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0회 작성일본문



코수술 3주차 후기
벌써 수술하지 3주가 지났네요!
수술하고 2주까지는 붓기랑 멍도 심하고 코로 숨쉬기도 힘들었는데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어요
확실히 아래로 쳐져있던 코끝이 올라갔고 매부리도 없어져서 너무 좋아요

특히 웃을때 코퍼짐이 심해서 항상 가리고 웃고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이제 그럴필요 없을것 같아요 ㅎㅎ
아직 붓기가 남아있는데 시간 지나고 붓기 다 빠지면 모양 더 예뻐질것 같아요 빨리 붓기 다 빠졌으면 좋겠어요!!!
-위 글은 913lu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