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더 예쁠것 같아서 기대돼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더 예쁠것 같아서 기대돼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0회 작성일

본문

b1a5599d1f5812ae4301ac6a34dbc396_1661761688_9632.png
 

4군데 상담받고 제일 맘에 들었던

코원에서 8.19일에 수술 했어요

1주차 지나서 부목떼고 실밥빼는데

하루정도 붓기가 좀 남아있다가

바로 다시 가라앉더라구요

 

b1a5599d1f5812ae4301ac6a34dbc396_1661761689_0541.png
 

입 튀어 나와보이는게 스트레스여서

코 수술 한 다음에 치아교정 생각했는데

수술 하고 보니 교정을 할필요가 없겠더라구요

 

b1a5599d1f5812ae4301ac6a34dbc396_1661761689_1459.png
 

코끝 내려오는게 너무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옆모습 예뻐져서 만족스러워요

 

b1a5599d1f5812ae4301ac6a34dbc396_1661761689_2446.png
 

아직 1주차라 멍이랑 붓기가 덜빠져서

시간 좀 지나면 코 모양 더 예쁠것 같아서 기대돼요

 

b1a5599d1f5812ae4301ac6a34dbc396_1661761689_3364.png




-위 글은 skfbeuq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