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더 예쁠것 같아서 기대돼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0회 작성일본문

4군데 상담받고 제일 맘에 들었던
코원에서 8.19일에 수술 했어요
1주차 지나서 부목떼고 실밥빼는데
하루정도 붓기가 좀 남아있다가
바로 다시 가라앉더라구요

입 튀어 나와보이는게 스트레스여서
코 수술 한 다음에 치아교정 생각했는데
수술 하고 보니 교정을 할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코끝 내려오는게 너무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옆모습 예뻐져서 만족스러워요

아직 1주차라 멍이랑 붓기가 덜빠져서
시간 좀 지나면 코 모양 더 예쁠것 같아서 기대돼요

-위 글은 skfbeuq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