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너무 만족합니다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6회 작성일본문
원래 코 였어요 코끝 개방 귀연골로 지지세우고 코끝 최대한 얄쌍하게 만들고 콧볼축소 하는 재수술입니다

ㅋ원 성형외과에서 했구용
2시쯤 와서 지금 사진찍고 바로 올리네요 ㅎㅎ
부목 있는 상태로봐도 코 끝 엄청 얄쌍해지고 높아진것 같아서 너무 기분좋습니다
원장님도 수술전에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수술실에서도 불편하신곳 없냐고 하시면서
2시간 ~ 3시간 푹 자고일어나면 수술 끝나있을꺼라고 해주셔서 안심 되었구요
일단 너무 만족합니다 !!
그래도 지금 솜때문에 숨이 안쉬어져서 너무 힘드네요 ㅠㅠㅠ빨리 월요일이 왔으면 해요
솜뺴고 다시 후기글 올리겠습니다!! 일단 지금은 너무 만족합니다 ㅎㅎ
빨리 붓기 빠지고 제 코 보고싶어요 ㅎㅎ
-위 글은 라일라일강 님의 소중한 여우야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