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재수술 받은지 3달차 후기 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코 재수술 받은지 3달차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78회 작성일

본문

ee54b966dc71b1bd7553f4c2ff73a4ef_1661218404_5962.png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께 

코 재수술 받은지 3달차 후기 입니다~

 

ee54b966dc71b1bd7553f4c2ff73a4ef_1661218404_6801.png
 

많이 들려있었고 콧구멍 짝짝이가 심해서 재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귀연골으로도 충분히 개선가능하다 하셔서 실리콘+귀연골로 수술했습니다!

 

ee54b966dc71b1bd7553f4c2ff73a4ef_1661218404_7442.png
 

3개월차, 코에 통증이나 이물감도 전혀 없고 수술했었는지도

잊을정도로 편안하네요! 코끝쳐짐이나 모양변화도 없어요!!

 

ee54b966dc71b1bd7553f4c2ff73a4ef_1661218404_809.png
 

옆에서 봤을때 재수술 전보다 비주 모양과 분위기가

많이 달라져서 만족스럽습니다!!


 

ee54b966dc71b1bd7553f4c2ff73a4ef_1661218404_8793.png

 

-위 글은 겨엘 님의 소중한 성예사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