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 재수술 받은지 3달차 후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78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께
코 재수술 받은지 3달차 후기 입니다~

많이 들려있었고 콧구멍 짝짝이가 심해서 재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귀연골으로도 충분히 개선가능하다 하셔서 실리콘+귀연골로 수술했습니다!

3개월차, 코에 통증이나 이물감도 전혀 없고 수술했었는지도
잊을정도로 편안하네요! 코끝쳐짐이나 모양변화도 없어요!!

옆에서 봤을때 재수술 전보다 비주 모양과 분위기가
많이 달라져서 만족스럽습니다!!

-위 글은 겨엘 님의 소중한 성예사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