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와.. 세달차라니!! 이날이 오네 진짜 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80회 작성일본문



와.. 세달차라니!! 이날이 오네 진짜 ㅋㅋㅋㅋ
사실 한달반 두달차 부터는 똑같아서 큰 차이 못느끼겠지만... 폰 콜라쥬가 3장까지만 돼서
걍 전후로만 편집했어!
2달차 후기엔 3장 했지만.. ㅎㅎ
암튼 만족중이고 보형물때매 살짝 무섭지만 그대로 드라마틱한 차이때매 할만한것 같앙
모두들 성공적인 수술 하길 바라!!
-위 글은 ppaauu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