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와.. 세달차라니!! 이날이 오네 진짜 ㅋㅋㅋㅋ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와.. 세달차라니!! 이날이 오네 진짜 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80회 작성일

본문

56b172570b45ad1dc97af8d4718de9b0_1660029367_1357.png

56b172570b45ad1dc97af8d4718de9b0_1660029367_3161.png

56b172570b45ad1dc97af8d4718de9b0_1660029367_4357.png

와.. 세달차라니!! 이날이 오네 진짜 ㅋㅋㅋㅋ


사실 한달반 두달차 부터는 똑같아서 큰 차이 못느끼겠지만... 폰 콜라쥬가 3장까지만 돼서 

걍 전후로만 편집했어!


2달차 후기엔 3장 했지만.. ㅎㅎ


암튼 만족중이고 보형물때매 살짝 무섭지만 그대로 드라마틱한 차이때매 할만한것 같앙


모두들 성공적인 수술 하길 바라!!


-위 글은 ppaauu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