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수술 너무 만족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44회 작성일본문

드디어 한달차 후기입니다
큰 붓기는 많이 빠져서 자연스러워진 상태입니다

수술 너무 만족하구요
코 끝이 항상 콤플렉스 였는데 정말 말끔히 해결된 것 같아서 맘이 놓입니다~~!!

코는 비중격과 연골로 코끝수술 진행한 상황입니다

아직까지는 코가 딱딱하구 절개부위가 조금 남았지만 빨리 더 자연스럽고
절개 흉터도 다 사라졌음 하네용 ㅎ
-위 글은 Eda이다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