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수술 너무 만족합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수술 너무 만족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44회 작성일

본문

0f4e79ffdd6245c36bfdd12e463baab9_1628753494_5112.png
 

드디어 한달차 후기입니다

큰 붓기는 많이 빠져서 자연스러워진 상태입니다


 

0f4e79ffdd6245c36bfdd12e463baab9_1628753494_3927.png
 

수술 너무 만족하구요

코 끝이 항상 콤플렉스 였는데 정말 말끔히 해결된 것 같아서 맘이 놓입니다~~!! 

 

0f4e79ffdd6245c36bfdd12e463baab9_1628753494_6106.png

코는 비중격과 연골로 코끝수술 진행한 상황입니다


0f4e79ffdd6245c36bfdd12e463baab9_1628753494_2862.png


 아직까지는 코가 딱딱하구 절개부위가 조금 남았지만 빨리 더 자연스럽고

절개 흉터도 다 사라졌음 하네용 ㅎ


-위 글은 Eda이다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