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한달차 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한달차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90회 작성일

본문

cf3983d89afd5db86efa336b8cd4b647_1626413121_6049.png

 

6월18일에 코수술 한지 한달차 입니다.

코끝만 올리자고 한 원장님 말 들은게 너무 다행입니다 이제 보니 콧대까지 세웠으면 너무 부담스러웠을 것 같아요.

 

cf3983d89afd5db86efa336b8cd4b647_1626413121_5367.png


한달 사이 붓기도 많이 빠져서 코끝 빨개짐도 없어졌고 주변에서도 다 붓기빠지니까 더 자연스러워졌다고해요! 

지금 통증은 아예없지만 아직은 코 풀기도 조심해야하고 딱딱한 감도 있고 마스크쓸때도 코가 걸려서 불편하긴한데 시간 더 지나면 괜찮아질 것 같습니다.

수술 하고 나서 앞모습보단 옆모습에 더 신경쓰게되는데 코가 높이 올라가 보이는게 기분이 좋습니다.


-위 후기는 hw8030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