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는 코원입니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는 코원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72회 작성일

본문

fe6db952e0a828980ba8afc36a70f956_1623744886_1085.png


메부리로 고민이었어요. 수술은 처음이었구요~

기대보다 훨 이쁘게 잘됐어요!

지인도 덩달아 한다고 날짜까지 잡았어요

코는 코원입니당~


fe6db952e0a828980ba8afc36a70f956_1623744881_4194.png
 

붓기는 수술 이틀째부터 코부터 볼까지 햄토리 처럼 붓기 시작 했구요, 이주정도까지 붓기가 눈에띄게 있었어요

이주 뒤부터는 코를 제외한 다른 얼굴 붓기 거의 티 안나고,

멍은 화장으로 가리고 다녔어요~


 

fe6db952e0a828980ba8afc36a70f956_1623744886_0346.png
 



힘들었던건, 수술하고 거의 일주일간 앉아서 자야한것 ㅜㅜ 코팩킹때문에 입으로 숨쉬어야 했던것..흑흑..코를 막고있어서 음식이 자꾸 기도로 넘어가려고 해서 티스푼으로 죽먹었어요 ㅎㅎㅎ


상담이나 응대 친전하게 즉각적으로 해주시고, 원장님 젠틀하시고 믿음직스러우세요.
 

-위글은 오시십칠 님의 강남언니 후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